2006-07-06

작성자 :

  관리자

제   목 :

  패키지SW 유지보수 가이드라인

Q.
정보시스템을 별도로 구축한 것이 아닌데도 굳이 패키지SW에 유지보수 서비스가 필요한가요?

A.
SW유지보수 서비스는 SW구매 이후 필수불가결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SW제품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지원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SW활용도가 저하되어 불편을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Q.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패키지SW를 유지보수 한다는 것은 무엇인가요?

A.
패키지SW 유지보수 서비시는 SW를 최적의 상태에서 활용, 유지하기 위해 제공되는 제품지원, 기술지원, 사용자지원 등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는 하자보수와는 달리 별도의 계약을 통해 지원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